선생님 안녕하세요. 창비교육 정현민입니다.
지난 주 보내드린 <통합사회 교과서 주제 읽기>는 잘 받으셨는지요?
책을 받아보신 후 소감은 어떠신지요? 이미 원고 일부를 받아보시기는 하였지만, 한글 파일로 된 원고 상태의 글을 보는 것과 편집을 마치고 정식 출간이 된 단행본을 읽는 느낌은 다를 것 같습니다.
보내드린 책을 동료 선생님들과도 나눠 보셨을 것 같은데요, 이 책을 처음 접한 선생님의 의견도 무척이나 궁금합니다.
또 한 학기 동안 매주 메일을 보내드렸는데요, 한 번 쯤은 선생님을 직접 뵙고 이런 저런 이야기들을 나눠보고 싶기도 합니다.
그래서 소소한 이벤트를 통해 선생님의 이야기에 더욱 귀를 기울여 보려고 합니다.
상반기 동안 이벤트에 참여하신 선생님들을 창비서교빌딩으로 모셔서 책에 대한 검토 의견도 듣고, 교양서 출간에 대한 선생님의 조언도 구하는 자리를 만들어 보려고 하는데요,
선생님께서 꼭 참석해 주셨으면 합니다.
간담회는 3~5명 규모로 진행해 보려고 합니다. 이번에 출간된 책 뿐 아니라 하반기 출간 예정인 윤리 편과 지리 편 원고도 당일 현장에서 살펴보시고 의견을 주시면 앞으로의 출간 방향을 잡는 데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책에 대한 의견 뿐 아니라 평소에 가지고 계시는 생각들도 자유롭게 나누는 시간이 되면 좋겠습니다.
간담회에는 친한 동료 선생님들과 함께 오셔도 되는데요, 맛집으로 유명한 망원시장과 망리단길이 지척에 있습니다. 간담회 마치고 함께 오신 선생님과 맛집 탐방을 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자녀와 함께 오시는 것도 좋을 것 같은데요, 제가 대신 아이를 돌봐드릴 수는 없지만 간담회가 진행되는 장소 바로 옆 회의실에서 책을 읽으며 기다리는 것은 가능합니다. 비치된 동화나 청소년소설 등을 편하게 읽을 수 있습니다.
간담회 신청은 아래 버튼을 누르시면 하실 수 있습니다.
여름 방학 기간 동안 매주 화요일에 진행하려고 하는데요, 원하시는 시간대를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화요일이 아닌 날에 방문을 하시고 싶으신 경우에는 메일로 회신 주시면 별도 응대 드리겠습니다. |